• [ 공지사항   |  뉴스 ]
  • 엠피온, Dual HD 블랙박스 및 RF 하이패스 신제품 출시



  • 자동차용 순정품을 개발·공급하고 있는 교통솔루션 전문 회사인 엠피온㈜(대표 이두화)에서 신규 블랙박스 MDR-H230과 하이패스 SET-250을 4월 출시한다.
    전후방 HD급 2채널 블랙박스 MDR-H230은 제품 설계의 안정성과 품질 신뢰성을 한층 강화했으며, 운전자 안전운전 지원 기능인 ADAS뿐만 아니라 나이트 비젼, 듀얼세이브 기능 등 프리미엄 제품에서 볼 수 있는 기능을 보급형 제품에 탑재한 야무진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엠피온, Dual HD 블랙박스·RF 하이패스 신제품 출시
     
     
    엠피온, Dual HD 블랙박스·RF 하이패스 신제품 출시
     

    또한, 엠피온은 이번에 출시하는 블랙박스 모델에 케어프리서비스(Carefree Service)를 적용한다. 케어프리서비스는 판매자가 제품을 판매·장착 완료한 뒤 문제가 생기면, 본사의 전문 A/S팀이 직접 고객을 방문해 제품의 상태를 점검하고 처리를 해주는 서비스다.

    엠피온측은 " 엠피온의 케어프리서비스는 블랙박스 장착 후 3개월 이내 문제 발생 시 1회에 한해 방문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블랙박스의 품질에 대한 자신감을 표현한 것이다"고 설명했다.

    이외에도 엠피온(주)은 오랜만에 신규 하이패스 SET-250도 선보인다. 이번 출시되는 제품은 RF타입의 하이패스로 통신안정성은 물론이며, 제품의 구성품 변화와 거치방식의 다양화 설계 등 통해 편의성을 한층 강화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그동안 국내 RF 하이패스 단말기 시장의 기준을 정립하고 선도해 온 해당 업체의 하이패스 시리즈의 명성을 이어 갈 것으로 기대된다.

    지속적으로 블랙박스 시장에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엠피온은 블랙박스 사업 시작 1여 년 만에 블랙박스의 모든 세그먼트를 아우를 수 있는 풀 라인업을 보유하게 됐으며, 지속적인 제품 개발과 품질 향상을 추진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한편, 엠피온은 2015년 삼성에서 수행하던 교통솔루션 사업 관련 인력이 삼성의 기술과 제품을 갖고 독립적으로 분사한 교통솔루션 전문 기업이다.
엠피온 365 방문장착
장착서비스 1661-8361 (평일 09:00-18:00)
엠피온 365 방문장착
장착서비스 1661-8361 (평일 09:00-18:00)